집근처에 술집을 찾다가 날씨도 쌀쌀하니

오뎅바를 가고싶었는데, 때 마침 부근에있는

'김오뎅'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ㅎㅎ 겨울엔

뜨끈한 국물과 오뎅이 최고죠!!!^^

 

 

 

 

 

 

 

 

이른 시간에 방문을 해서 아직 손님은 없었어요!

아마 6시쯤인가? 쫌 빨리가서 마수걸이 손님 ㅋ

중간에 길게뻗은 테이블이 있고 옆에 작은 테이블,

글고 창가에 앉을수도 있었어요! 시설은 깔끔하니

참 좋았답니다!ㅎㅎ 뭔가 들어오니 '딱 오뎅바!' 가

맞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오뎅은 1인분 주문하면 3개씩 나오더라구요!ㅎ

저 혼자 대충 3~4인분은 거뜬히 먹겠더라구요 ㅋ

저 오뎅을 좋아합니다!ㅋ 길거리에 파는 오뎅도

지나가다 보면 한 기본 5~6개는 먹는데 ^^;; ㅋ

술과 함께니 10개는 거뜬할듯 ㅋㅋ 오뎅 사랑!ㅋ

 

 

 

 

 

 

 

 

오뎅이 나왔습니다!ㅎㅎ 오뎅을 골고루 달라고

해서 받았어요! 하나씩 먹어보고 다음엔 제일

맛있었던걸로 추가 주문!ㅋ 오뎅도 좋아하지만

떡꼬치도 좋아합니다. 뜨끈한 국물에 담궈놨다가

다 익으면. 쫄깃한 식감!ㅋㅋ 안먹어본 분에겐

떡꼬치 추천 살포시 드려봅니다^^

 

 

 

 

 

 

 

 

오뎅탕 국물을 제대로 우려내서 인지몰라도

국물맛이 끝내주더라구요! 육수를 우려내기

위해 넣은 저 재료들.!! 맛이 없을수가 없죠 ㅋ

육수는 리필이 되니 부족하면 달라하면 되요^^

 

 

 

 

 

 

 

 

가게 입구에 백소라 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시킨 백소라. 요거 딱 소주안주로 제격!ㅋㅋ

요거 시켜서 소주 한병을 거뜬히 비웠다는?ㅋ

살을 쏙~ 발라내서 양념장에 찍어먹으면

쫄깃한 소라 살이 씹는맛이 일품!ㅎㅎ

 

 

 

 

 

 

 

 

술은 꽉꽉 채워져 있으니 맘껏 먹기!ㅋㅋ

물론 술값은 내야되지만^^; 요즘 술은

진로가 땡기긴 한데, 제 입맛엔 조금 순하다?

라고 해야되나 ㅋ 참이슬이 전 좋드라구요 ㅋ

 

 

 

 

 

 

 

 

요 골뱅이무침도 좋았어요! 제가 매운걸 잘

먹는 편은 아니어서 살짝 겉보기에 겁이(?)

났지만 ㅋㅋ 먹어보니 맵지 않고 맛이

딱 좋드라구요!ㅋ 저기 파도고개 무침회?

라고 해야되나 ㅎㅎ 암튼 맛났어요 요것두!ㅋ

 

 

 

 

 

 

 

 

명란구이와 문어, 새우튀김 안주도 클리어!ㅋ

이 안주 중에서 사실 명란구이를 태어나서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었는데 이날 처음으로

먹어봤습니다!ㅋ 먹어보니 아 왜 이거를 먹는지

알겠더라구요!ㅋ 짭쪼름하니 굿굿!!ㅋ ^^

 

 

 

 

 

 

 

 

배가 불러서 마지막으로 시킨 타코와사비!ㅎ

남자 3명이서 많이도 먹었... 안주사진을 보니 ㅋ

타코와사비는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는데 저는

타코와사비 엄청 좋아해요! 특히 와사비 ㅋㅋ

 

저는 일반 회나, 참치회 같은거 먹을때도

항상 와사비를 듬뿍 넣어먹는데 ㅎㅎ

마지막 안주로는 최고였습니다! 배도 안부르고^^

 

 

 

 

 

 

 

 

벽에 걸린 싸인이 있길래 누구냐고 사장님께

물어보니 삼성라이온스 박해민 선수라고!! 헉 ㅋ

박해민 선수 나도 보곱네 ㅋ 요즘 삼성 야구 ㅠ

올해엔 제발 성적이 좋기를 바래봅니다!ㅋㅋ

무튼 박해민 선수가 왔다길래 찰칵!ㅋㅋ ^^

 

 

 

 

 

 

 

 

김오뎅! 오늘 대만족하고 잘먹었습니다 ㅎㅎ

집 부근에 있으니깐 이제부터 종종 가서

간단하게 한잔하고 하면 좋을것 같네요! ^^

성당동, 본리동 부근에 오뎅바를 찾으시면

김오뎅 한번 가보는걸 추천합니다!ㅋ 굿굿!!

 

 

 

 

 

 

 

 

김오뎅 위치 : 대구 달서구 장기로 136 (성당동 728-4)

 

 

 

이 블로그 리뷰는 어떠한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작성자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체험 후 작성 하였습니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