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부모님댁을 방문하였다가 집 근처에 있는

제니크플라워 라는 곳에서 꽃을 사게되었어요!ㅎㅎ

꽃집인데, 처음 외관부터 심플,깔끔하게 되어있어서

확 끌리게되더라구요! 이쁜게 뭐든지 좋아요 ^^









어머니가 꽃이랑 식물을 좋아하셔서 구경하러 가끔씩

꽃집에 가는데, 이번에는 어머니 생신선물로 꽃다발을

사려고 왔다가 사진도 찍게되었어요!ㅎㅎ 꽃 색깔들이

참 곱죠? 딱 보면 미소가 띄게되는 그런 비주얼^^









제니크플라워는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아마 여기에서 클래스도 하시는듯? 해보였어요 ㅎㅎ)

사장님께서 편하게 대해주셔서 한참 얘기하면서 놀다가

왔답니다!ㅎㅎ 식물도 깔끔하고 예쁜게 많이 있었어요!









어머니께서 보라색을 좋아하셔서 보라톤으로 예쁘게

잘 부탁드린다고 하니, 무슨 예술 작품을 주시네요 ㅋㅋ

너무 예쁘고 풍성하게 제작해주셨어요^^ 굿굿 베리 굿!ㅎ









엄마가 정말 좋아하시면서 화병에 예쁘게 꽃을

꽂아두었네요 ㅎㅎ 역시 꽃은 사람을 기분좋게 만드는

마법이 있는것 같네요! 꽃에 그다지 관심을 안가지시던

아버지께서도 이쁘다고 하는걸 보니 ㅋㅋ 역시 사장님의

안목은 짱~~~ 완전 짱짱 ㅋㅋ ^^









벽에 붙어있던 안내문 잽싸게 찰칵!ㅎㅎ 배송서비스도

하더라구요. 근처 인근은 5만원 이상 무료배송도 가능.

생화 보관방법도 적혀있고, 요건 꿀팁!ㅎㅎ 어머니께

바로 알려드렸답니다. ^^









이번 어머니 생신선물은 완전 대 성공인것 같네요!ㅎㅎ

역시 여자분들은 꽃이 약효가 있네요. 꽃을 싫어하던

여자분들도 막상 꽃 받으면 좋아할듯 ㅎㅎ 이렇게 이쁜데

안좋아 할수가 있을려나..?ㅋ 무튼 꽃은 제니크플라워 짱!^^









마지막 주옥 같은 글귀 '인생 정말 꽃, 같네' 이쁜 말입니다 ㅎㅎ

김포 꽃집 추천받으실 분들은 제니크플라워 추천! 드려요^^

무더운 여름 피해없이 다들 잘 보내시길 바라며, 그럼 20000!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