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
지난 11일 라리가 25라운드 에스파뇰과의 홈경기에서 3-1로 승리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 시작 8분 만에 선제 실점을 허용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22분 비니시우스의 동점골과 39분 밀리탕의 역전골로 리드를 되찾았고 후반 90+3분에는 아센시오까지 득점에 가세하면서 역전승과 함께 승점 3점 확보에 성공했습니다. 챔피언스리그 조별 예선에서 3경기 전승을 거뒀으며 주말 리그 일정에서도 에스파뇰전에서 완승을 거두면서 이번 일정을 앞두고 예열을 끝마쳤습니다. 또한 알리바를 제외한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으며 리그 및 컵 일정, 유럽 대항전을 포함해 홈에서는 11승 5무 1패로 안방 강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1차전에서도 대승을 거두며 다음 라운드 진출에 유리한 고지를 점하게 되었고 무리한 공세를 취하기보다는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펼칠 가능성이 있습니다. 리버풀과의 5차례 맞대결에서는 4승 1무로 강점을 보이고 있는 레알 마드리드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R46Ro

 

아바드 캐릭터 가제손수건 20개입 K형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리버풀
지난 11일 프리미어리그(EPL) 본머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0-1로 패배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 28분 선제 실점을 허용했으며 이후 정규 시간 종료까지 아무런 득점을 기록하지 못한 채 무기력하게 무너졌습니다. 울버햄튼-맨유전에서 승리를 거두며 반등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지만 본머스에게 발목을 잡히면서 흐름이 꺾이고 말았습니다. 또한 케이타, 알칸타라, 디아즈 등이 여전히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상황이며 1차전에서 이미 완패를 당했고 이번 시즌 원정 약세를 지속적으로 노출하고 있다는 점은 감안한다면 승부를 뒤집기는 쉽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살라와 각포 등 핵심 득점원들이 안정적인 득점 생산 능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수비진 역시 최근 3경기에서 1실점만을 기록하는 등 나름 안정적인 수비 조직력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은 고무적입니다. 레알 마드리드와의 원정 4차례 맞대결에서는 1승 3패로 열세를 나타내고 있는 리버풀입니다.

 

 

 

레알마드리드 승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