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베티스
레알베티스는 1차전에서 굴욕적인 패배로 인해 이번 경기는 포기를 한 상태일 수 있다. 유로파리그 조별 리그에서는 5승 1무라는 성적으로 압도적인 성과를 냈지만 AS로마를 제외하고는 중소리그 약체 팀들을 상대로 했던 만큼 큰 의미를 두기는 힘들다는 생각을 한다. 이번 시즌 모든 대회를 통틀어 홈에서 8승 5무 3패를 거두었는데 바르셀로나, AT마드리드 등 강팀에게는 다소 약한 경기 모습을 보였다. 주전 수비수 펠리페 루이스와 미드필더 나빌 페키르의 부상으로 인해 이번 경기에 출전하지 못한다는 점이 팀에게는 악재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한다. 홈에서 진행되는 경기인 점에서는 유리할 수 있지만 경기 주도권을 잡아가기는 어려울 것으로 예상한다.

 

 

https://link.coupang.com/a/SaD9g

 

퍼실 하이진젤 드럼용 액상세제 리필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유는 유로파리그에서만 벌써 세번째 진행되는 스페인 원정이다. 레알소시에다드와 조별 리그 원정에서는 1-0으로 좋은 성적을 냈어도 바르셀로나 원정 경기에서는 2-2 무승부를 기록하며 아쉬움이 남았다. 주말 리그 경기에서 사우스햄튼과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다소 떨어진 경기력을 보였지만 이 덕분에 되려 퇴장당했던 카세미루가 유로파리그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시즌 카세미루가 있는 맨유와 없는 맨유는 경기력이 확연히 차이가 났으며 확실하게 다른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사오항이다. 자비처, 에릭센, 반 더 비크, 가르나초 등은 부상으로 인해 아쉽게도 출전이 불가능하다고 예상한다. 1차전 승리를 챙긴 맨유로써는 여유있는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승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