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
지난 12일 세리에A 26라운드 아탈란타와의 홈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을 득실점 없이 마쳤지만 이후 들어선 후반전에서 60분 크바라트스켈리아의 선제골과 77분 라마니의 쐐기골에 힘입어 승점 3점을 적립하면서 리그 우승 가능성을 키웠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뜨거운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유럽 대항전과 리그 일정을 포함한 홈 일정에서 14승 1무 1패로 압도적 강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라치오전에서 홈 무패행진이 좌절되긴 했지만 직전 라운드에서 아탈란타를 여유롭게 잡아내는 등 여전히 강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라스파도리를 제외하고는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으며 공격진의 경우 라치오전을 제외하고는 매 경기 멀티 득점을 기록할 만큼 엄청난 득점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고 수비진 역시도 5경기에서 1실점만을 허용하는 등 강력한 수비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프랑크 푸르트와의 1차례 맞대결에서도 2-0으로 완승을 거둔 이력이 있는 나폴리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R47Uc

 

매일유업 썬업 과일야채 샐러드 ABC 주스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프랑크푸르트
지난 11일 분데스리가 24라운드 슈투트가르트와의 홈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을 득실점 없이 마쳤지만 이후 들어선 후반전에서 55분 로드의 득점으로 앞서나갔지만 75분 동점골을 허용했고 이후 소강상태를 보인 끝에 승점 1점씩을 나눠가졌습니다. 공식전 4경기 승리를 거두지 못할 만큼 부진이 심상치 않은 상황이며 직전 라운드에서는 리그 하위권에 위치한 슈투트가르트 전에서도 무승부에 그치는 등 선두권 추격에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또한 대표적으로 원정 약세를 안고 있는 팀 중 하나이며 월드컵 휴식기 이후 3무 2패로 흐름 역시 상당히 좋지 못한 상황, 또한 지브릴 소우, 린드스트롬을 비롯해 무아니까지도 퇴장을 당해 전력 누수 역시 가볍지 않아 이는 주의가 필요해 보입니다. 앞선 1차전 맞대결에서도 경기 내용적인 측면에서 압도를 당했기에 반등이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이는 프랑크 푸르트입니다.

 

 

 

나폴리 승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