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샘프턴
지난 16일 프리미어리그(EPL) 7라운드 브렌트포드와의 홈경기에서 0-2로 패배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 후반에 걸쳐 실점을 허용했으며 이후 정규 시간 종료까지 아무런 득점을 기록하지 못한 채 홈 일정에서 무기력한 패배를 당하고 말았습니다. 현재 리그 꼴찌에 머물러 있으며 분위기 반전을 만들어내지 못한다면 강등이 매우 유력한 상황에 놓여 있습니다. 현재 12-20위까지는 승점 차가 크지 않아 승점 꾸준하게 승점 적립에 성공한다면 충분히 중하위권 진출까지 노려볼 수 있습니다. 다만 이번 일정을 앞두고 주중에 경기를 소화했으며 접전 끝에 패배를 당하면서 심리적으로나 체력적으로 부담이 상당한 모습입니다. 또한 마이틀랜드-닐스가 부상으로 이탈했던 부분에도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이번 시즌 원정보다 홈에서 승수를 쌓지 못하고 있으며 토트넘과의 5차례 맞대결에서도 1승 1무 3패로 열세를 나타내고 있는 만큼 반등이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이는 사우샘프턴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Skxz9

 

티젠 콤부차 레몬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토트넘
지난 12일 프리미어리그(EPL) 27라운드 노팅엄과의 홈경기에서 3-1로 승리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 19분과 35분에 터진 케인의 멀티골과 후반 62분 손흥민의 득점에 힘입어 승점 3점 확보에 성공했습니다. 최근 승무패를 반복하며 좀처럼 확실한 반등세를 만들어내지 못하고 있으며 현재 리그 4위에 위치해 있긴 하나 5위 뉴캐슬, 6위 리버풀, 7위 브라이턴에게 바짝 추격을 당하고 있고 현재의 페이스대로라면 언제 순위 역전을 당해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또한 홈, 원정에 따른 경기력 내용 차이가 발생하며 원정에서 기복 있는 경기력을 노출하고 있습니다. 챔피언스리그 진출에 대한 희망을 키우기 위해서는 반드시 승점 확보가 절실합니다. 또한 기존 부상자들에 더해 에메르송 로얄까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다만 케인이 절정의 골 감각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부진했던 손흥민이 득점포를 가동하면서 부활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는 점은 긍정적입니다. 사우샘프턴과의 원정 5차례 맞대결에서는 1승 2무 2패로 근소하게 열세인 토트넘입니다.

 

 

 

토트넘 승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