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샘프턴
지난 2일 프리미어리그(EPL) 29라운드 웨스트햄과의 원정 경기에서 0-1로 패배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 25분 선제 실점을 허용했지만 이후 정규 시간 종료까지 아무런 득점을 만들어내지 못한 채 무기력하게 무너지고 말았습니다. 시즌 전까지만 하더라도 10위권 전력으로 평가를 받았지만 브렌트포드-웨스트햄전에서 성과를 거두지 못하며 강등 위기에 놓여 있습니다. 그나마 강등권에 머무르고 있는 팀들과의 승점 차가 크지 않아 2연승만 하더라도 충분히 강등권 탈출을 노려 볼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선택과 집중을 할 것으로 보이며 리그 우승 후보 맨시티 전보다는 다음 일정인 15일 크리스탈전에 대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일정에서는 수비적인 경기 운영을 펼칠 가능성이 상당히 높으며 윌콧과 암스트롱 등 스피드가 뛰어난 자원들을 활용한 역습을 통해 한 방을 노릴 것으로 보입니다. 맨시티와의 5차례 맞대결에서는 1승 2무 2패로 근소하게 열세인 사우샘프턴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UpKRZ

 

앱솔루트 킨더밀쉬 200ml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맨체스터 시티
지난 1일 프리미어리그(EPL) 29라운드 리버풀과의 홈경기에서 4-1로 승리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 17분 선제 실점을 허용했지만 이후 27분 알바레즈의 동점골을 시작으로 46분 데브라이너, 53분 귄도안, 74분 그릴리쉬가 득점포를 가동하면서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이번 일정 이후 다음 주 중에 바이에른 뮌헨과 챔스 8강 1차전을 앞두고 있지만 리그에서도 1위 아스날과 치열한 우승 경쟁을 이어가고 있어 이번 일정에서도 반드시 승점 3점을 확보해야만 하는 상황에 놓여 있어 가용 가능한 전력을 총동원할 것으로 보입니다. 공격진의 경우 최근 3경기에서 17골을 기록할 정도로 화끈한 공격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홀란드가 부상 여파로 인해 출전이 불투명하지만 알바레스, 데브라이너, 그릴리쉬, 마레즈 등이 고르게 득점포를 가동하고 있다는 점 역시 긍정적입니다. 로드리와 칼립스의 경우에도 상대와의 중원 싸움에서 우위를 가져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사우샘프턴과의 원정 5차례 맞대결에서는 2승 1무 2패로 팽팽한 접전을 펼치고 있는 맨시티입니다.

 

 

 

맨체스터 시티 승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