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코
지난 24일 아프리카 네이션스 컵 예선 3라운드 앙골라와의 원정 경기에서 0-3으로 몰수패를 당했습니다. 지난 월드컵에서 4위의 성적을 거두는 이변을 연출했으며 A매치 기간에 브라질-페루를 연달아 상대하게 되었습니다. 부누와 더불어 로망 세스, 아두에드, 마즈라위, 암라바 등이 명단에 이름을 올렸고 지예흐와 앤네시리, 부팔, 아부크랄 등이 명단에 이름을 올렸으며 지난 월드컵 4강 주역들이 대거 출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홈에서는 5경기 3승 2무로 확실한 강점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 역시 긍정적입니다. 브라질과는 첫 맞대결을 펼치게 된 모로코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SX7os

 

육수장인 더 진한 육수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브라질
지난 10일 월드컵 플레이오프 8강전 크로아티아와의 원정 경기에서 승부차기 끝에 1-2로 패배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정규 시간 내 승부를 가리지 못했으며 연장까지 펼쳐진 승부에서 105+1분 네이마르의 득점을 앞세워 승기를 잡는 듯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동점골을 허용했고 이후 승부차기 끝에 무너지고 말았습니다. 지난 시즌 강력한 우승후보로 평가받았지만 월드컵 8강에게 크로아티아에게 발목을 잡히면서 채면을 구기게 되었습니다. 이번 일정에서도 공격진의 전력 누수를 안고 있으며 네이마르를 비롯해, 히샬리송이 부상으로 이탈했으며 이로 인해 비니시우스와 호드리고, 안토니가 공격진을 이끌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비로트호케와 주앙 고메스 등 신성들도 대거 소집되었으며 카세미루와, 프레드 중원 자원 역시 건재한 상황, 또한 월드컵 악몽을 떨쳐내기 위해 이번 경기에 집중할 것으로 보이는 브라질입니다.

 

 

 

브라질 승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