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직전 콜롬비아와의 경기를 치를때 손흥민의 멋진 중거리슛과 프리킥골로 전반전을 2:0으로 앞선 상황으로 마무리 지었으나, 후반전 초반에 상대의 측면 돌파에 이어 컷백을 막아내지 못하는 바람에 무승부로 경기가 끝났습니다. 클린스만 체재에서 처음 치루어진 경기였는데 절반의 성공을 기록하였으며, 손흥민의 위치를 정하지 않은 프리롤 공격에서 다양한 전술을 선보였다는건 긍정적이었습니다. 조규성과 정우영등 선발로 출전한 선수들이 부진했던데다가 김진수의 부상 아웃이 생긴 다음부터 측면수비가 흔들렸던것이 아쉬웠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TcthB

 

해피콜 티타늄 IH 프라이팬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우루과이
다가오는 이번 A매치 일정으로 아시아의 강국 일본과 한국을 만나야되는 상황입니다. 처음에 치룬 일본과의 경기에서는 일본을 상대로 좋은 경기를 치루었으나, 발베르데의 선제골을 지키지 못한 채 무승부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한국과의 경기에서는 필사적으로 다해 승리를 하려고 할텐데, 로시와 팰리스트, 발베르데의 2선을 가동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중원의 베지노의 공격 가담이 좋기때문에 수아레스와 카바니의 공백이 느껴지지 않았던터라 결과를 내기 위해선 막시 고메즈가 해결을 해야하는 상황으로 보여집니다.

 

 

 

무승부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