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시티
맨시티는 리그 2위 팀으로 연승을 계속해서 이어나가며 선두인 아스날을 추격 중인 상황입니다. 챔스에서도 순항하며 8강에 올랐고 FA컵에서 역시 우승을 향해서 전진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휴식기 동안 악재가 터졌다고 합니다. 필 포든이 맹장 수술의 여파로 결장이 확정된 상황이고 사타구니 부상 중인 홀란드 역시 아직 상태를 봐야하는 상태입니다. 알바레스와 그릴리쉬, 베르나드르 실바의 공격진이 가동되어 경기가 진행 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주축 공격진의 부상때문에 이탈이 있긴 하나 알바레즈와 마레즈, 그릴리쉬등도 언제든 해결을 할 수 있는 선수다. 무엇보다 중원 경기력 문제를 겪고 있는 원정팀을 상대로 로드리와 데브라이너등 리그를 대표하는 중앙 미드필더 선수들이 플레이 내내 팀에게 주도권을 가져와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https://link.coupang.com/a/TDUFz

 

퍼실 디스크 실내건조 세탁 캡슐세제 박스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리버풀
리버풀은 6위 팀으로 휴식기 전 마지막 경기에서 전방에 9골을 터트렸던 본머스를 상대로 패배 하고 말았습니다. 경기 내용에 있어서는 완벽하게 지배한 듯 하지만 상대의 덴백을 확실히 넘어서지 못했다고 합니다. 살라와 각포, 피르미누등이 좋은 폼을 유지 중이긴 하나 올 시즌 경기력 기복이 큰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번 경기에서 장기 결장 중이던 루이스 디아즈가 복귀하기 때문에 공격 옵션이 더 늘어난 것으로 보입니다. 리버풀은 힘겨운 순위 싸움을 이어나가야 할 것이으로 보이고, 원정경기에서 제대로 라인을 내리고 경기에 임할 것으로 판단이 된다.

 

 

 

맨체스터 시티 승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