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에른뮌헨

 

프라이부르크와의 홈 경기에서 1-1 무승부에 그치며 공식전 4연승 행진을 마감한 바이에른 뮌헨. 리그1위 도르트문트에 승점 4점을 뒤진 상태로 2위를 기록하고 있다.챔피언스리그에서는 아약스와 함께 승점7점으로 조 2위를 잘리고 있어 어느정도 여유가 있는 모습.FW 알칸타라 톨리소가 부상으로 이탈하고 주말 도르트문트와의 중요한 라이벌전이 기다리고 있는 부담을 안고 있지만 주포 FW레반도프스키의 득점력이 살아났고 비교적 수월한 상대인 AEK아테네를 홈으로 불러드린다는 것이 긍정적이다.

 

 


AEK아테네

 

원정에 나서는 AEK아테네 홈에서 바이에른 뮌헨에 0-2로 패하면서 3경기 8실점으로 3전 전패를 당했다. 조 최하위로 16강 진출의 가능성이 희박해지고 있는 모습. FW리바야 DF로페스의 징계공백이 여전하고 리그에서 5위에 머무는 등 여러모로 흐름이 좋지 않은 상황이다.특히 챔피언스리그 원정경기에서는 예선 혹은 플레이오프에서 승리를 거둔 것을 제외하면 조별리그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


 

 

 

 

 

 

최종분석

 

로벤이 부상으로 이탈한 바이에른 뮌헨 하지만 주포 레반도프스키의 결정력이 살아났고 챔스에서는 2승1무를 기록하며 비교적 순항아고 있다. 3패로 조 최하위로 추락한 AEK아테네를 홈으로 불러들이는 만큼 두 팀의 전력차가 그대로 결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바이에른뮌헨이 신중하게 플레이를 보여준다면 이번경기에서 주도권잡을것으보인다. 홈팀 바이에른뮌헨의 승리를 예상한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