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모라타가 공격으로 돌아온 아틀레티코마드리드, 이제는 그리즈만 그리고 르마와 코레아와 함께, 공격에서 얼마나 좋은 시너지를 보여줄 수 있을지가 기대된다. 특히나 레알마드리드를 상대로 이번 경기 홈에서 이점을 확실하게 살려줄 수 있을지가 핵심이라는 사실을 기억해보는데, 분명하게 이번 경기 AT마드리드가 경기전체적인 우위를 점하면서 체력적인 압박을 가해준다면 더욱더 좋은 경기력을 기대해보고싶은 경기라는 사실, 분명하게 현재 AT마드리드는 홈에서는 상당히 좋은 공수밸런스를 보여준다는 점, 수비진에 견고함이 확실하게 살아난 만큼, 디에고 고딘이나 히메네스 그리고 루카스와 후안프란같은 선수들이 이번 경기 레알마드리드에 공격을 짓누르는 모습을 기대해보고싶다는 점, 쉽지않겠지만 홈에 이점을 확실하게 보여주기를 기대해보고싶다.

 

 

 

레알 마드리드

 

원정팀 레알마드리드에 경기력, 최근들어 상당히 좋아진흐름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 원정이지만 계속해서 좋은 흐름을 기대해보고싶다. 특히나 오드리오졸라와 레길론이 리그에서 상당히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보게 되는데, 분명하게 나초와 라모스와 함께, 레알마드리드에 뒷문을 잘 지켜주고 있다는 점이 인상적이다. 또한 공격이 살아난 현재 레알마드리드, 벤제마와 주니어 그리고 베일이 공격에서 힘을 보여주는 만큼, AT마드리드에 홈이지만 이번 경기 확실히 우세한 경기는 아니지만, 공격적으로 좋은 모습을 기대해보아도 나쁘지않아보인다는 사실을 기억해본다. 분명 AT마드리드에 방패를 뚫어내기 쉽지는 않아보이는 경기, 또한 체력적으로도 한계가 들어나는 만큼, 이번 경기 쉽지많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라고 본다.

 

 

 

 

 

 

 

최종분석

 

마드리드 더비가 펼쳐지는 이번 경기, 하지만 AT마드리드가 정황상 확실히 우위를 가져갈 것이라고 예상해보는 개인적인 견해이다. 경기 전체적으로 체력적인 우위와 홈에 이점이 이번 경기에서 상당히 크게 작용될 가능성이 높다는 사실, 레알마드리드의 주전 선수들이 복귀하면서 베일과 벤제마의 공격이 날카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는 하지만, 공격적으로 나선다고 해도 AT마드리드의 수비라인을 공략하기엔 어려워보인다. 양팀 모두 이번 경기를 내준다면 타격히 상당히 크게 오기때문에 조심스럽게 플레이 할 것으로 보인다. 스쿼드가 워낙 단단한 양팀이라서 이번 경기는 결정력에 대한 힘이 승부를 가릴것으로 보인다. 두 팀의 경기는 무승부 or AT마드리드의 근소한 승리 예상한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