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냄새 없애는법 / 신발 냄새 없애는 쉬운방법 BEST 5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되는 식당에나 신발을 벗어야하는

상황이 되면 당황스러워 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실꺼에요.

바로 발냄새 때문이죠 ㅠㅠ 발냄새가 나는 것은 자기 발을

청결하게 관리하지 못하는것도 원인이 되지만 신발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한다면 발에서 냄새가 날수도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발냄새 없애는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햇볕에 신발 말려주기

 

신발에 냄새가 나는 것은 신발에 습기가 가득 찼기때문에

냄새가 나는것 입니다. 그렇기에 햇볕에 신발을 말리게

되면 살균됨과 동시에 신발이 마르기 때문에 효과적인

방법 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

 

 

 

 

 

 

 

 

2. 녹차 티백을 이용하기

 

녹차 티백은 많은분들이 사용을 하죠. 이 녹차 티백을 물기를

꼭 짠후에 냄새가 나는 신발 밑창에 하루~이틀 정도 넣어두면

신발에서 나는 냄새를 잡아주는 효과와 은은한 녹차향이 나서

신발 냄새를 없애준답니다.

 

 

 

 

 

 

 

 

3. 신문지를 이용하기

 

신문지는 제습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신발에서 냄새가 나는것은 습기가 차서 그런것인데요, 신문지를

신발에 넣어두면 수분기를 흡수해서 신발 냄새를 없애줍니다.

 

 

 

 

 

 

 

 

4. 커피 찌꺼기를 이용하기

 

요즘 카페에 가면 커피 찌꺼기를 무료로 많이 나눠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커피 찌꺼기를 잘 말린 후에 신발 또는 신발장에 넣어두면

습기제거와 함께 원두커피 향이 은은하게 베여서 효과적입니다.

 

 

 

 

 

 

 

 

5. 옛날 10원짜리 동전 이용하기

 

10원짜리 동전은 구리로 되어있습니다. 이 10원짜리의 구리 성분이

향균작용을 하기 때문에 10원짜리 동전을 신발에 넣어두면 냄새를

잡아준다고 합니다. 중요한건 최신에 발행된 작은 10원짜리 동전이

아니고 예전에 발행된 커다란 10원짜리 동전이 효과가 있습니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