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
지난 26일 라리가 23라운드 AT 마드리드와의 홈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을 득실점 없이 마쳤지만 이후 들어선 후반전에서 64분 상대의 퇴장으로 수적 우위를 잡는데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얼마 뒤 선제 실점을 허용하면서 패색이 짙었지만 로드리게즈의 극적인 동점골에 힘입어 패배의 위기에서 벗어났습니다. 하순 지역 라이벌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전에서 졸전을 펼치며 선두 추격에 제동이 걸렸으며 특히나 리버풀과의 챔피언스리그 16강 원정 1차전에서 대승을 거두고도 기세를 올리지 못했던 부분에 상당한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하지만 최근 5경기 무패로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17득점 6실점으로 뛰어난 공수 밸런스를 유지하고 있고 가장 최근 맞대결에서도 1-3으로 완패한 이력이 있어 이를 설욕하겠다는 동기부여 역시 뚜렷한 상황, 또한 카림 벤제마-비니시우스-호드리고 등 공격 자원들은 정상적인 출전이 가능하며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 묻어 나온다면 득점 생산에는 큰 무리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바르셀로나와의 3차례 맞대결에서는 2승 3패로 열세인 레알 마드리드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QHRY3

 

티젠 파인애플 콤부차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바르셀로나
지난 27일 라리가 23라운드 알메리아와의 원정 경기에서 0-1로 패배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 24분 상대에 선제 실점을 허용한 뒤 들어선 후반전에서 결국 동점골을 터트리지 못하면서 무기력한 모습을 노출한 끝에 승점 3점 확보에 실패했습니다. 앞서 치러진 맨유와의 유로파리그 16강 플레이오프와 알메리아와의 리그 23라운드에서 연달아 패배하면서 자존심이 구겨졌으며 팀 핵심 자원인 공격수 레반도프스키를 비롯해 페드리와 우스만 뎀벨레의 경우 이번 일정 결장이 확실시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득점력 부문에서 문제를 드러낼 가능성이 상당히 높으며 이러한 상황에서 수비까지도 최근 급격하게 흔들리고 있기에 이는 주의가 필요해 보입니다. 최근 원정 2연패를 당하면서 흐름이 좋지 못하지만 그나마 1970년부터 코파 델 레이에서 치러진 레알마드리드와의 원정 5차례 맞대결에서 단 1차례도 패배하지 않았을 정도로 유독 강한 모습을 보였다는 점은 고무적인 바르셀로나입니다.

 

 

 

레알마드리드 승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