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유는 이번 대회 3라운드를 치룰 당시 아스톤빌라를 상대해서 4:2의 결과가 나왔던 것을 제외하고는 4경기 동안 연속으로 무실점으로 환벽한 전적을 기록함으로서 결승에 올라온 팀입니다. 월드컵 휴식기를 지낸 다음에는 14승 3무 1패의 결과에서 처럼 그야말로 압도적인 성적을 거두었으며, 지난 주중에는 유로파리그 토너먼트를 치루었는데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2:1 승리를 거둠으로써 완벽한 상승세를 탔다고 볼수 있습니다. 공격수 안토니 마샬, 미드필더 에릭센, 반더비크의 부상이 있기는 하지만 경기에 큰 영향은 미치지 않을것으로 보여집니다.

 

 

https://link.coupang.com/a/Qn6tj

 

몽스 아이스버그 프리미엄 허브 목캔디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뉴캐슬
뉴캐슬은 휴식기를 지낸 다음에 치뤘던 경기 결과는 6승 5무 1패로 흐름이 나쁘지 않습니다. 리버풀과의 리그 홈 경기를 치룰 당시에 0:2로 지게된 탓에 무패 행진이 끝이나에 되었는데, 하위권 팀들과의 경기에서도 자주 비기게 되는 바람에 불안함을 노출하고 있는 중입니다. EFL컵에서는 2라운드를 치룰 당시 트란미어와의 경기에서 2:1이 나왔던 것을 제외하고는 모두 프리미어리그 팀들을 제압하고 결승까지 진출했습니다. 미드필더 조 월록이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주전 골키퍼 닉포프가 퇴장 징계로 나오지 못하며, 백업 골키퍼 두브라브카가 계약 문제로 인해 출전하는 못하는 상황도 악재로 보여집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승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