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밀란
지난 8일 세리에A 29라운드 엠폴리와의 홈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거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 후반에 걸쳐 공방을 주고받았지만 결국 아무런 득점을 만들어내지 못한 채 승점 1점만을 적립하는데 그쳤습니다. 리그에서 부진하며 순위 역시 4위까지 떨어진 상황이며 1위 나폴리와의 승점 차가 많이 벌어졌고 챔스에서는 모처럼 8강 진출에 성공했던 만큼 리그 일정보다는 챔스 일정에 무게를 둘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그나마 최근 리그 일정에서 나폴리를 상대로 4-0 완승을 거뒀으며 디아스와 지루, 레앙 등 핵심 자원들이 정상적으로 출격이 가능하고 이브라히모비치를 제외하고는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다는 점 역시 긍정적입니다. 홈에서도 3승 2무로 무패의 흐름을 유지하고 있는 상황, 다만 나폴리와의 5차례 맞대결에서는 2승 3패로 근소하게 열세인 AC 밀란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UMAj7

 

쿠첸 2.1기압 121 IH 전기압력밥솥 10인용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나폴리
지난 8일 세리에A 29라운드 레체와의 원정 경기에서 2-1로 승리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 18분 디 로렌조의 득점으로 앞서나갔지만 후반 52분 동점골을 허용하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64분 상대의 자잭골에 힘입어 진땀승을 거두는데 그쳤습니다. 쟁쟁한 리그 경쟁자들을 제치고 압도적인 격차로 리그 우승을 목전에 둔 상황이며 챔스 일정에서도 대진운이 따라주면서 결승 진출이 가장 유력한 팀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다만 오시멘이 부상으로 이번 경기 출전이 불가하며 시메오네 역시 한 달여 가량 결장이 확실시되고 있어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없으며 특히 공격의 한 축을 담당하는 오시멘의 이탈로 인해 공격진의 무게감이 반감될 것으로 보입니다. 오시멘의 공백을 라스파도리와 크바라츠헬리아, 폴리타노, 로사노 등이 메울 것으로 보입니다. 김민재를 필두로 한 수비 라인 역시 대패를 당한 이후 빠르게 안정감을 회복하고 있다는 점 역시 긍정적입니다. AC 밀란과의 원정 5차례 맞대결에서는 3승 1무 1패로 우위에 있는 나폴리입니다.

 

 

 

무승부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