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팅엄 포레스트
지난 8일 프리미어리그(EPL) 30라운드 아스톤 빌라와의 원정 경기에서 0-2로 패배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을 득실점 없이 마쳤으며 이후 들어선 후반전에서는 연달아 2골을 헌납하면서 무너지고 말았습니다. 시즌 전 많은 투자를 하며 내심 리그 10위권 성적을 기대했지만 큰 기대를 걸고 영입했던 주축 선수들이 내리 부상을 당했으며 현재 이들을 제외하고도 부상자들이 상당히 많아 전력 누수가 심각한 지경이 이른 상황입니다. 최근 4경기에서는 승점 1점만을 추가하는데 그쳤으며 깁스 화이트, 브레넌 존슨, 아예우 등이 찬스를 살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강등권에 머물러 있어 홈이지만 수비적인 경기 운영을 펼칠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3차례 맞대결에서는 3패로 일방적인 열세를 나타내고 있는 노팅엄 포레스트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Veefb

 

블루다이아몬드 아몬드 브리즈 오리지널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지난 14일 유로파리그 플레이오프 8강전 세비야와의 홈경기에서 2-2 무승부를 거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에만 14분과 21분 사비체르가 멀티골을 기록하면서 손쉽게 리드를 잡았지만 정규 시간 종료를 얼마 남기지 않아 84분 말라시아, 90+2분 맥과이어의 자책골이 터지면서 다잡은 승기를 놓치고 말았습니다. 세비야전에서 무승부를 그치며 흐름이 한풀 꺾인 상황에서 원정 일정을 소화해야 하며 노팅엄전 원정 일정 이후 다음 주에 있을 세비야 원정까지 준비해야 하기에 부담이 상당할 것으로 보입니다. 4일의 휴식 기간이 있긴 하나 이번 일정에서 100%의 전력을 가동하긴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상대보다 휴식 일이 짧았기에 체력적인 문제를 드러낼 가능성이 높은 상황, 풀타임을 뛴 자원들은 벤치에 대기할 것으로 보이며 에릭센과 프레드 등이 선발로 출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노팅엄 포레스트와의 원정 1차례 맞대결에서는 1승 무패로 앞서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입니다.

 

 

 

맨유 승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