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 유나이티드
지난 9일 프리미어리그(EPL) 30라운드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홈경기에서 1-5로 패배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 21분 뱀포드의 득점으로 앞서나가는데 성공했지만 전반 종료 직전에 동점골을 허용했고 이후 들어선 후반전에서는 무려 4골을 내어주면서 치명적인 완패를 당했습니다. 승패를 반복하며 현재 리그 16위에 랭크되어 있긴 하나 강등권과의 격차가 크지 않아 승점 확보가 절실한 상황에 놓여 있습니다. 공격진의 경우 매 경기 득점포를 가동하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5경기 중 3경기에서는 멀티 득점을 기록할 정도로 나름 준수한 공격력을 유지하고 있고 상대보다 전력 누수가 심각하진 않다는 점은 나름 고무적입니다. 다만 그에 반해 수비진의 경우 1경기를 제외하고는 매 경기 멀티 실점을 기록할 만큼 수비 불안이 반복되고 있는 상황, 객관적인 전력 면에서 크게 밀리며 리버풀과의 5차례 맞대결에서도 1승 1무 3패로 열세를 나타내고 있는 리즈 유나이티드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Vj79d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SPF50+ PA++++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리버풀
지난 10일 프리미어리그(EPL) 30라운드 아스널과의 홈경기에서 2-2 무승부를 거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에만 2골을 내어주면서 패배의 위기에 놓였지만 42분 살라의 동점골을 시작으로 후반 87분 피르미누가 동점골을 터트리면서 팀을 패배의 위기에서 구해냈습니다. 지난 시즌과는 전혀 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으며 최근 5경기에서 무승(2무 3패)으로 부진이 심상치 않은 상황이며 공수 밸런스 역시 완전히 붕괴된 모습입니다. 공격에서는 핵심 자원인 살라가 꾸준하게 득점포를 가동하고 있지만 각포와 누네즈가 기복에 시달리고 있으며 수비진의 경우에도 반다이크, 마팁, 아놀드, 로버트슨 등 핵심 자원들이 건재함에도 꾸준하게 실점을 허용할 만큼 수비력이 좋지 못합니다. 이번 시즌 원정에서도 3승 4무 8패로 저조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는 점에도 아쉬움이 남아 있습니다. 리즈 유나이티드와의 원정 3차례 맞대결에서는 2승 1무로 무패의 흐름을 유지하고 있는 리버풀입니다.

 

 

 

리버풀 승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