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한국은 전 카타르에서 진행했던 월드컵에서 16강이라는 대단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손흥민이 골을 직접 넣은적이 없어 아쉬웠습니다. 내일 있을 A매치는 한국의 해외파 선수들 손흥민,이강인,김민재,이재성,정우영,황인범,오현규 등 해외파 선수들이 내일 경기를 위해 합류하였습니다. 한국 대표팀에 새로운 감독으로 임명된 클린스만은 전 벤투 감독의 스타일을 조금 받아들일 것이라고 했습니다. 한국은 대체로 A매치를 홈에서 치르고 있으며, 원정 경기는 대표팀의 약점으로 볼수있지만 3월24일 경기는 홈에서 치르기 때문에 기대해볼만 합니다. 황희찬 선수는 전 리그 경기에서 부상으로 명단에서 제외되었지만 내일 경기에서는 출전할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콜롬비아와의 역대 전적은 4승 2무 1패 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SQ25s

 

스토리퍼니쳐 1200x600 핑키쉬크림 7파이 LPM 지문방지 비스포크 테이블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콜롬비아
콜롬비아는 대한민국과의 A매치 평가전에서 인종차별을 하는 등 최악의 매너를 보여주었습니다. 콜롬비아를 대표하는 선수들은 하메스 로드리게스이며 현재 올림피아코스에서 황인범 선수와 같이 뛰고 있습니다. 요즘 폼은 기대에 미치지못하는 수준이지만 언제든지 경기자체를 이끌어갈수 있는 선수이니 조심해야합니다. 또한 리버풀 소속 루이스 디아즈가 꾸준히 안정적인 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손흥민과 같은 토트넘 소속인 다빈손 산체스는 요 근래에 소속팀 경기에서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국과의 역대 전적은 1승 2무 4패 입니다.

 

 

 

대한민국 승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