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마드리드

 

1차전 원정에서 무승부를 거두면서 홈에서 유리한 위치에서 경기를 치르는 레알마드리드, 과연 계속해서 강팀들을 상대로는 강한 면모를 계속해서 이어나갈 수 있을지가 핵심이라는 사실, 리그에서 보여준 것처럼 홈에서 상당히 인상적인 경기내용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 레알마드리드에 홈에서 힘을 기대해보아도 나쁘지않다고 보는 경기, 상대적으로 바르셀로나에 공격에 고전했다는 사실, 주전선수들에 체력적인 문제도 어렵기는 하겠지만,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보여줄 자존심싸움에 홈에 이점을 가져간다는 점이 크게 작용할 것이라는 사실, 답답했던 경기력을 해결하면서 홈에 이점을 확실하게 살려주는 모습을 기대해보고싶은 경기이다. 쉽지않겠지만 2차전 분명한 동기부여를 보여주기를 기대해본다.

최근 다시 답답함을 보여주는 경기력을 선보여주고 있는 레알마드리드로써는,이번 경기에서 과연 얼마나 안정적인 경기운영을 선보여줄 수 있을지, 수비적으로도 라모스와 바란에 역활이 너무나도 중요하다. 자존심 대결을 펼치는 만큼, 메시에 공격전개를 얼마나 차단해내는지도 중요하게 작용될 것이라는 사실, 직전 리그경기에서 크로스와 카세미루 그리고 모드리치가 모두 가동되면서 이번 경기 체력적으로도 어떤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관건, 그래도 1차전 상당히 좋은 흐름을 만들어낸 만큼, 이번 경기 기세를 이어가는 것이 상당히 중요하다는 사실, 이번 경기 쉽지않겠지만 홈에 이점을 잘 살려서 벤제마와 주니어 그리고 바스케스에 공격라인이 홈에서 살아나는 모습을 보여주기를 기대해보고싶은 경기이다.

 

 


바르셀로나

 

홈에서 힘을 보여주지못하면서 이번 경기가 더욱더 부담스러운 경기를 펼칠 가능성이 상당히 높은 바르셀로나이다. 경기전체적으로 바르셀로나에 안정감을 예상하기 쉽지않을 원정길이라는 사실 ,분명 전력에서 만만치않지만, 바르셀로나에 힘을 기대하기는 체력적인 어려움도 분명하게 존재한다는 사실, 하지만 긴 무패행진을 계속해서 얼마나 안정적인 경기운영을 보여줄 것이라는 점, 메시를 활용한 공격에 다양한 루트에 힘을 기대해보고싶으며 이번 경기도 원정이지만 적극적인 공격으로 레알맏리드에 허점을 노리지않을까라고 높다. 분명 이번 경기 1차전에서 잡아내지못했던 아쉬움을 이겨내야한다는 사실, 바르셀로나 쉽지않지만 이번 경기 반전의 결과를 보여주기를 바란다.

직전 리그에서 수아레즈가 가동한 득점포가, 이번 경기에서 어떤 모습으로 작용할지가 너무나도 기대되는 경기, 분명하게 이번 경기 바르셀로나가 경기를 주도해나갈 가능성은 높지만 원정길이라는 사실, 메시가 또 한번 폭팔적인 경기운영으로 팀을 승리로 이끌지가 기대된다. 메시로부터 시작하는 공격에 시발점, 쿠티뉴와 수아레즈가 살아난다면 더 없이 좋은 경기내용을 보여줄 것이라는 사실, 또한 부스케츠가 이끌며 라키티치와 비달이 땡기는 미드필더 라인에 매서움도 확실하다. 이번 경기 불리하기는 하지만, 분명 득점포를 가져가면서 경기를 잡아내야한다는 사실, 쉽지않아보이지만 이번 경기 세비야를 잡아낸 원정경기와 같이 좋은 흐름을 만들어내는 모습을 충분하게 기대해보고싶은 경기라고 예상해보게 된다.

 

 

 

 

 

 

 

 

최종분석

 

레알마드리드에 홈에서 펼쳐지는 바르셀로나와의 2차전 맞대결, 1차전에서 무승부를 거두면서 이번 홈에서 경기 상당히 유리한 경기를 펼칠 가능성이 높은 시점이라고 생각해보게 된다. 분명 경기 전체적인 안정감에서는 바르셀로나가 우위를 가져갈 것이라는 사실, 다만 쿠티뉴와 수아레즈에 대한 딜레마는 여전히 존재한다는 사실을 기억해보게 된다. 이번 경기 분명 양팀모두 치열한 경기내용을 보여줄 것이라고 보는데, 그래도 홈에 이점을 가져가는 레알마드리드가 더욱 날카로운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을 염두해두지만, 그래도 바르셀로나에 살아난 메시에 힘을 막기 쉽지않을 것, 분명 경기전체적으로 안정감에서 바르셀로나가 앞서가는 만큼, 원정길이지만 이번 경기 동기부여를 확실하게 보여줄 것이라고 본다. 이번 경기는 레알마드리드의 승리를 예상한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