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VS 레가네스 경기분석중 홈팀 바르셀로나는 마요르카 원정에서 4-0 대승을 거뒀습니다. 이번 시즌 보여준 원정에서의 부진을 극복하는 모습으로 3개월만의 리그경기에서 산뜻한 스타트를 끊었다. FW 뎀벨레의 부상 공백에 DF 알바가 징계로 결장하게 됐다는 점은 아쉽지만 FW 수아레즈가 부상에서 복귀하면서 공격진이 정상화됐다는 것이 고무적. 더불어 `티키타카’에 어울리는 세티엔 감독이 부임하면서 발베르데 감독 시절보다 나아진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14경기 45득점 12실점으로 13승1무를 기록중인 홈에서의 압도적인 모습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레가네스 


바르셀로나 VS 레가네스 경기중 원정팀 레가네스는 안방에서 바야돌리드 상대로 1-2 패배를 당했다. 아기레 감독 부임 후 수비진의 조직력이 나아지면서 끈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FW 엔 네시리, 브라이트 바이테가 이적하면서 이번 시즌 공격을 이끈 핵심자원들이 떠난 여파를 드러내고 있고 MF 오스카 로드리게스 DF 시오바스의 징계 결장으로 에이스 없이 바르셀로나를 상대한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특히 바르셀로나와의 원정경기에서는 4경기 13실점을 허용하며 4전 전패를 당할 정도로 무기력했다.









최종분석


바르셀로나와 레가네스의 프리메라리가 29라운드 맞대결이 펼쳐진다. 이번 경기에서 앞서나갈 팀으로써는 차이가 크게 드러난다는 사실에서 바르셀로나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예상해보게 된다. 객관적으로 바르셀로나가 수비에서나 공격에서나 전력면으로 압도할 가능성이 높다는 사실. 레가네스는 이번 시즌 수비적으로 그렇다할 힘을 보여주지못하고 있다는 사실까지 고려해보게 된다면 아마도 레가네스가 이변을 만들어내기에는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해보게 된다. 확실히 바르셀로나로써는 리오넬 메시가 건재하다는 사실과 수아레즈, 브레이스웨이트, 그리즈만 등 공격자원들의 결정력자체가 너무나도 매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사실을 감안해보게 되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는 바르셀로나가 직전 경기에서처럼 공격적으로 압도적인 차이를 만들어줄 수 있을 것이라는 판단을 가져가보게 되는 경기이다. 어떠한 말로 분석을 해보아도 양팀의 객관적인 차이가 너무나도 크다는 사실을 기억해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본다. 이번 경기는 바르셀로나의 무난한 승리를 예상한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