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
지난 12일 리그1 23라운드 모나코와의 원정 경기에서 1-3으로 패배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에만 3골을 내어주었으며 39분 자이르-에머리가 만회골을 기록했지만 이후 추가 득점을 만들어내지 못한 채 무너지고 말았습니다. 조별 예선에서 벤피카에 밀려 조 2위로 16강에 진출했고 이로 인해 이번 일정에서는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히는 뮌헨과의 일정을 치르게 되었습니다. 최근 리그 일정에서는 마르세유-모나코전에서 모두 패배를 당하며 하락세의 흐름을 그리고 있으며 음바페가 부상으로 이탈하면서 강점인 전방 화력이 크게 줄었고 메시의 경우에도 햄스트링 부상 이슈가 있어 무리하게 출전하진 않을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이로 인해 네이마르와 에키티케를 비롯해 어린 공격수인 호우스니 등이 공격을 이끌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수비진의 경우에도 스리백과 포백을 번갈아 가며 활용하고 있지만 매 경기 실점을 허용하면서 성과가 좋지 못한 상황, 바이에른 뮌헨과의 다섯 차례 맞대결에서도 1승 4패로 열세를 나타내고 있어 이는 주의가 필요한 PSG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O9DZl

 

스프라이트 캔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바이에른 뮌헨
지난 11일 분데스리가 20라운드 보훔과의 홈경기에서 3-0으로 승리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 41분 뮐러의 득점을 시작으로 후반 64분 코망, 74분 나브리의 득점에 힘입어 완승을 거두는데 성공했습니다. 생각보다 일찌감치 우승 후보 중 한 팀으로 거론되고 있는 PSG를 상대하게 되었으며 그나마 월드컵 휴식기 이후 리그 일정에서 잠시 주춤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지만 최근 3연승으로 다시금 상승 가도에 완전히 올라서는데 성공했습니다. 특히 공격진의 경우 3연승의 기간 동안 11득점을 기록하며 팀 특유의 강점인 화력이 완벽하게 살아났다는 평가를 받았고 수비진 역시도 5경기를 소화하는 동안 단 4실점에 그칠 만큼 꾸준하게 안정적인 수비 조직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마네, 노이어, 에르난데스는 결장이 확실 시 되고 있지만 새롭게 이적한 칸셀루가 이적 후 첫 챔스 일정을 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리그 보훔전에서 출전 정지를 당했던 키미히 역시 측면으로 복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PSG와의 원정 다섯 차례 맞대결에서는 2승 1패로 근소하게 우위에 있는 바에이른 뮌헨입니다.

 

 

 

PSG 승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