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지난 19일 프리미어리그(EPL) 24라운드 뉴캐슬과의 원정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 10분 누녜스의 선제골과 17분 각포의 득점을 앞세워 일찌감치 승부를 확정 지었습니다. 조별예선에서 전승을 거뒀음에도 나폴리에 밀려 2위에 그치며 아쉬움을 삼켰지만 이번 일정을 앞두고 리그에서 연승에 성공했습니다. 또한 챔스 예선전에 비해 최근 액티브 로스터에 변화가 있었으며 살라 누녜스가 이끌던 공격진에 코디 각포가 합류했고 코디 각포의 경우 빠르게 팀에 적응하면서 꾸준하게 득점포를 가동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조타까지 부상을 털고 합류했기에 공격진에 무게감이 한층 더 더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수비진의 경우에도 반다이크가 복귀해 출전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으며 고메즈와 마팁이 최근 좋은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 역시 긍정적입니다. 하지만 레알 마드리드와의 다섯 차례 맞대결에서는 1무 4패로 일방적인 열세를 나타내고 있어 주의가 필요한 리버풀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PXn9q

 

몽베스트 생수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지난 19일 라리가 22라운드 오사수나와의 원정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을 득실점 없이 마쳤지만 이후 들어선 후반전에서 78분 발베르데, 90+2분 아센시오의 득점을 앞세워 승점 3점 확보에 성공했습니다. 조별예선에서 1위를 기록했지만 뮌헨과 더불어 가장 힘든 16강 대진표를 받아들이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장기 부상으로 이탈한 쿠르트아, 크로스 제외하고는 선수단에 부상으로 인한 결장이 없는 상황이며 크로스의 공백은 세바요스와 모드리치가 메울 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 쿠르트와의 공백은 루닌이 대체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공격에서는 벤제마와 비니시우스 등 핵심 자원들이 건재하고 수비 역시도 알라바와 카르바할 등 베테랑 풀백들 적극적인 수비 가담으로 인해 안정감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 역시 긍정적입니다. 리버풀과의 원정 네 차례 맞대결에서는 2승 1무 1패로 근소하게 우위에 있는 레알 마드리드입니다.

 

 

 

레알마드리드 승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