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크푸르트
지난 19일 분데스리가 21라운드 브레멘과의 홈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 시작 8분 만에 상대의 자책골로 리드를 잡은 채 전반을 마쳤고 이후 들어선 후반전에서는 52분 콜로 무아니의 득점까지 더해지면서 승점 3점 확보에 성공했습니다. 지는 시즌 유로파 우승에 이어 이번 시즌 챔스에서 호성적을 노리고 있으며 조별예선에서는 난적인 마르세유를 탈락시키면서 16강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현재 리그에서 공격포인트 1위를 달리고 있는 콜로 무아니를 비롯해 마리오 괴체, 린드스트럼 쓰리톱을 정상적으로 가동할 수 있으며 카마다와 소우 역시 준수한 폼을 유지하고 있고 은디카-스몰치치-야키티치-투타 등이 포진한 수비 라인 역시 5경기에서 6실점만을 기록하면서 안정적인 수비력을 유지하고 있는 상황, 다만 상대의 경우 유럽에서 가장 뜨거운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어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나폴리와는 두 차례 맞대결에서 2승을 거둔 이력이 있는 프랑크푸르트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PXp8z

 

해피홈 파워캡슐 트리플 라벤더향 세탁세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나폴리
지난 18일 세리에A 23라운드 사수올로와의 원정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 12분 크바라트스켈리아의 선제골과 33분 오시멘의 득점을 앞세워 여유롭게 리드를 잡았고 이후 점수 차를 지켜내면서 승점 3점 확보에 성공했습니다. 이번 시즌 더블을 노리고 있어 동기부여가 상당히 뚜렷하며 현재 리그에서는 2위 팀과 승점 차를 15점 차 이상까지 벌리면서 단독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또한 조별 예선에서는 참가 팀 중 가장 인상적인 경기력을 선보이며 리버풀을 제치고 조 1위로 16강 진출을 확정 지었습니다. 김민재와 마리오후이를 중심으로 한 수비진의 경우 안정적인 수비 조직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중원에 포진한 앙귀사와 지엘린스키 존재감이 상당한 모습입니다. 공격에서는 크바라츠헬리아, 오시멘이 절정의 퍼포먼스를 유지하고 있는 상황, 원정 일정이긴 해도 이번 시즌 내내 홈, 원정 경기력 편차 없이 최고의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다는 점 역시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다만 프랑크푸르트와의 두 차례 맞대결에서 모두 0-1로 패배한 이력이 있는 나폴리입니다.

 

 

 

나폴리 승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