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시티

 

올시즌 무패행진을 달리고 있는 맨체스터시티는 과연  이번 경기에서도 무패행진을 달리면서, 확실히 이제는 앞선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맨체스터유나이티드를 상대로 어떤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너무나도 기대하고싶다. 이번 경기는 홈에서 펼쳐진다. 맨체스터 더비인 만큼, 분명한 집중력을 보여줄 것이라는 사실을 기억해보는데, 과연 홈에서 6전 6승을 기록하고 있는 맨체스터시티가 이번 경기에서도 폭팔적인 공격력과 안정적인 수비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가장 중요하다. 맨체스터 시티는 주중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홈에서 펼친 만큼, 이번 경기 확실히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이라는 사실을 기억해본다. 전력상에서는 이제는 확실히 앞서는 맨체스터 시티가 확실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경기라고 생각해보고싶으며,  상대적으로 맨체스터유나이티드에게 우위를 가져가지는 못했지만, 충분히 이번 경기에서는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본다.
맨체시터 시티에게 이번 경기 가장 필요한 점 하나를 뽑아보자면, 분명하게 공격력에 힘을 보여주는 것이다. 맨체스터유나이티드에 수비력이 올시즌 확실하게 흔들리고 있는만큼, 마레즈와 제수스, 스털링, 아구에로, 사네가 올시즌 홈에서 6경기에서 24득점을 올려줄 만큼, 폭팔적인 공격력을 또 한번 보여줄 수 있을지가 가장 중요한 경기이다.  옛날에 비해서 이제는 확실하게 앞서는 전력과 경기력을 보여준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해본다. 하지만 분명 케빈 데브라이너에 부상 결장은 너무나 아쉬운 이번 경기이지만, 충분히, 베르나르도 실바와 페르난지뉴, 다비드 실바에 활약이 확실하게 견고하고 단단한 만큼, 이번 경기 앞서가는 모습을 확실히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본다. 또한 상대팀에 비해서 확실하게 견고한 수비라인을 갖추고 있는 맨체스터 시티가, 이번 경기에서도 스톤스나 라포르테, 카일 워커 등 확실히 맨체스터시티보다 앞서는 수비력을 기대해볼만하다는 사실, 맨시티 맨유 중계 이번 경기 맨체스터시티에 엄청난 파산공세를 예상해보며, 이번 경기 확실하게 앞서는 모습을 보여주지않을까라고 생각해본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어수선한 이번 시즌 초반에 시작을 알리기는 했지만, 이번 경기 이제는 달라진 경기력을 보여주면서 연승행진을 기록하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볼 필요가 있다. 분명 무리뉴 3년차라는 사실을 기억하면서 올시즌 어려움을 가져가고 있지만, 맨시티 맨유 중계 확실히 이제는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기억해보고싶다. 주중 이탈리아 원정길에 올라서 어려운 경기를 가져갔던 유벤투스는 과연 이번 경기 맨체스터 시티에 홈으로 이동하는 만큼, 상대팀보다는 조금은 아쉬운 경기력을 보여줄 것이라는 사실을 인식해볼 필요가 있다. 예전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상대적으로 우위에 있다고 생각하지만, 현재는 상황이 뒤바꼈다는 점을 기억해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번 시즌 확실히 아쉬운 점은, 수비력이 손꼽히는데, 과연 맨체스터 시티에 폭팔적인 공격력을 막아내 줄 수 있을지가 가장 중요하다는 점, 아마도 원정에서는 쉽지않을 것이라고 생각해본다. 하지만 현재 살아나고 있는 경기력은 이번 경기 충분히 기대해볼만하다는 사실을 기억해본다. 맨체스터유나이티드가 원정길이지만, 매우 재미있는 경기를 보여주기를 기대한다.
최근 3연승을 달리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과연 이번 경기에서 어떤 힘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본다. 분명 이번 경기에서 가장 중요한 키포인트는 린델로프와 스몰링 그래고 애슐리영, 루크쇼에 활약상이 가장 중요하다는 점을 기억해본다. 이번 경기에서 견고한 수비진에 힘을 보여주지못한다면, 아마도 쉽지못한 경기를 보여줄 것이라는 사실을 기억해보는데, 이번 경기 충분히 맨체스터유나이티드도 원정이지만, 충분히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듯, 맨시티 맨유 중계 하지만 이탈리아 원정을 다녀온 휴유증은 확실하게 드러나지않을까라고 생각해보고싶다. 이번 경기에서 과연 맨체스터 시티에 벽을 마샬과 린가드 그리고 산체스에 활약도 중요하지만, 과연 루카쿠와 포그바가 경기에 참여할 수 있을지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가장 중요한 점이라고 생각해본다. 분명 이번 경기에서 쉽지않은 경기라고 생각해보고싶으며, 마티치에 짝으로 나올만한 확실한 선수가 부족하다는 점, 이번 시즌을 앞두고 스쿼드를 크게 보강하지 못했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 어려움을 들어날 것이라고 생각해보고싶다.


 

 

 

 

 

 

 

최종결론

 

맨체스터시티에 홈에서 펼쳐지는 이번 경기, 맨체스터유나이티드와 맨체스터 더비를 펼치게 된다. 이번 경기에서 우위는 분명하게 맨체스터시티가 우위를 가져갈 것이라고 생각해보고싶다. 맨체스터 시티는 주중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홈에서 치르면서 그나마 체력적인 안배를 가져간 맨체스터 시티와 이탈리아 원정을 다녀오면서 주전선수들에 체력적인 문제가 극심하게 드러날 것인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이다. 맨시티 맨유 중계 예전에는 확실하게 맨체스터유나이티드가 강팀이라고 생각해볼 수는 있지만, 분명하게 맨체스터 시티가 우위를 점하는 경기를 보여줄 것이라고 보며, 이제는 확실하게 맨체스터시티가 더욱 더 강팀이 되지않았을까라고 생각해보는 경기이다. 쉽지않은 경기가 될 것이라고 보지만, 분명 이번 경기 맨체스터 시티에 확실한 우세를 예상해보고싶으며, 현재 홈에서 너무나 폭팔적인 공격력을 계속해서 보여주기만 한다면, 충분하게 이번 경기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흔들리는 수비력을 무너뜨릴 수 있을 것이라고 본다. 의외로 이번 경기는 쉬운 경기가 되지않을까라는 점을 기억해보고싶다. 맨체스터 시티 승리를 예상합니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