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밀란

홈팀 인터밀란은 직전리그경기 볼로냐를 상대로 3:1로 승리를 거두었다. 이 경기에서 루카쿠의 활약은 대단했으며 최근 득점페이스와 경기력이 물이오른 루카쿠이다. 인터밀란은 이 경기에서 승리하게 될시에는 상대팀들의 결과에따라 16강에 진출할 수도 있는만큼 이번경기에서 필사적으로 임할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최근 5경기에서 4승1패를 기록하며 챔피언스리그에서 레알마드리드에게 패배한 것을 제외하면은 현재 리그에서도 연승행진을 거두고 있는 인터밀란은 현재의 물오른 분위기를 이용할 필요가 있다고 보인다. 최근 3점 이상으로 득점을 기록하고 있는 인터밀란은 이번경기 홈에서 열리는만큼 경기초반부터 엄청난 공세를 보일것으로 보인다.




샤흐타르 도네츠크

원정팀 샤흐타르 도네츠크는 직전리그경기 minaj와의 대결에서 5:1로 승리를 거두었다. 최근 5경기에서 3승1무1패를 기록중인 샤흐타르는 리그에서도 연승중이며 특히 챔피언스리그 레알마드리드와의 대결에서 승리를 거두며 다음라운드 16강진출에 불씨를 남기게 되었다. 이번경기 샤흐타르는 승리하게될시 다음라운드 자동진출하는만큼 이번경기에서의 각오가 남다른 가운데 아쉬운점은 전력이탈로 인해 스쿼드 손실이 너무나 커보인다. 출전이 불가한 명단으로는 코노플리안카,이스마일리,모라에스 포함 5명의 선수가 출전이 어려운 가운데 현재 컨디션 난조와 부상복귀한지 얼마안돼 몸상태가 불완전한 명단으로는 코촐라바와 덴티뉴 포함 3명의 선수가 출전이 어려울수 있다. 이번경기 무조건 승리를 거두어야 되는 샤흐타르는 무리해서라도 덴티뉴를 출전시킬것으로 보인다.









최종분석

양팀 4차례 맞대결에서는 2승2무로 인터밀란이 우위를 이어나가고 있다. 직전 조별예선 경기에서는 0:0으로 무승부를 거두었다. 이번경기 양팀 모두 승리를위해 동기부여가 충분한 상황이다. 양팀모두 부상자와 출전이 어려울 수 있는 어려운 상황이다. 하지만 샤흐타르는 중원과 공격진에서의 공백이 어느정도 있어 보이는 가운데 인터밀란은 중원을 제외하면은 공격과 수비진에서는 완벽한 스쿼드를 구축할수가 있는만큼 이번경기 홈에서 열리는 이점을 활용해 인터밀란은 저번시즌과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위해 공세를 펼치며 경기를 운영할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루카쿠와 라우타로의 막강한 공격력을 토대로 득점을 하게될 것으로 보여진다. 이번 경기는 인터밀란의 승리를 예상한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