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

홈팀 나폴리는 직전 리그경기 크로토네와의 대결에서 4:0으로 대승을 거두었다. 최근 5경기에서 3승1무1패를 기록하고 있는 나폴리는 가투소 감독 아래 팀의 안정화가 되었다. 최근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는 AC밀란과의 대결에서 패배를 제외하면은 좋은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나폴리는 이번 경기에서 무승부만 거두더라도 유로파리그 32강에 진출할 수가 있다. 하지만 상대는 레알소시에다드인만큼 쉽지 않을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부상자 명단으로는 이번 시즌 릴에서 영입된 공격수 오시멘을 제외하면은 별다른 전력 이탈은 보이지 않고 있다. 하지만 새로 영입된 오시멘의 활약이 저조한 가운데 아직까지는 거액의 이적료를 지출한 만큼 실패한 영입이라고 보여진다.



레알 소시에다드

원정팀 레알소시에다드는 직전 리그경기 직전 알라베스와의 대결에서 0:0으로 무승부를 거두었다. 최근 5경기에서 1승4무를 기록하고 있는 레알 소시에다드는 최근 유로파리그와 리그 통합 4연전에서 4연속 무승부를 거두며 승리에 목마른 상황이다. 저번 시즌 활약한 이삭과 공격진에서 약간의 부진이 이어지는 가운데 현재 조별예선 2승2무1패를 기록하고 있는 레알소시에다는 이번 경기 무조건 승리해야 다음 라운드 32강에 자동진출 할수 있는만큼 꼭 이번 경기 승리를 해야할 것이다. AZ알크마르가 패배 할시에는 자동 진출이 가능해지지만 상대가 리예카인만큼 승리할 가능성이 높아 보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 무조건 승리를 해야 하며 현재 부상자와 출전이 어려운 명단으로는 다비드 실바, 이야라멘디, 오야르사발 포함 6명의 선수가 출전이 어려운 가운데 특히나 핵심멤버 오야르사발, 다비드 실바의 출전 불가 소식은 너무나 뼈아픈 부분이다.









최종분석

양팀 직전 조별예선에서의 대결에서는 1:0으로 나폴리가 승리를 거두었다. 최근 리그에서 좋은행보를 보이고 있는 나폴리와 4연속 무승부를 거두고 있는 레알소시에다드이다. 현재 나폴리는 빅터 오시멘 외에는 별다른 전력 이탈이 없는만큼 홈경기에서 열리는 우세를 이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레알 소시에다드는 다비드 실바와 오야르사발의 출전 불가 소식이 치명적이며 이번 경기에서도 두 선수의 공백을 막기란 쉽지 않을 것. 나폴리는 수비진 또한 안정적이기 때문에 나폴리의 우세가 예상된다. 이번 경기는 나폴리의 승리를 예상한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