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3승 1무 1패 2위로 이미 32강행을 확정 지었습니다. 13득점 5실점으로 득점은 가장 많고 실점은 2번째로 적습니다. 토트넘은 린츠 상대로 상대 전적에서 앞서있기에 이 경기를 패하고 린츠가 승리한다 하더라도 최소 2위가 확보됐고 이 경기를 승리하면 1위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지난 주말 북런던 더비에서는 아스날을 완파하며 기세를 올린 상황이기도 합니다. 2선 공격수 라멜라가 부상으로 못나옵니다. 중앙 미드필더 은돔벨레는 복귀 가능성이 있습니다. 징계 결장자는 없습니다. 올 시즌 세계 최장의 공격 듀오로 활약중인 손흥민과 케인의 컨디션이 물올랐습니다. 최근 아스날과 북런던 더비서도 나란히 1골 1도움을 기록 2-0 완승을 이끌었습니다.




앤트워프

4승 1패 조 선두입니다. 앤트워프는 루도고레츠를 잡고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토트넘 상대로 홈 승이 있기에 무승부만 기록해도 조 1위를 차지할 수 있는 유리한 상황입니다. 때문에 . 드 라에트와 젤린이 이끄는 강한 최종 수비를 하룬이 경기 내내 라인을 올리지 않고 보호하는 수비적인 경기 운영이 예상됩니다. 이미 32강 진출을 확정했습니다. 8득점 3실점으로 실점이 가장 적습니다. 미드필더 암포마와 쿠프만이 부상으로 출전이 어렵고 윙어 은심바와 미드필더 제르켄스의 출전 여부가 불투명합니다. 징계 결장자는 없습니다. 지난 맞대결서 토트넘은 안방으로 초대해 1-0으로 승리한 좋은 기억이 있습니다.









최종분석

토트넘과 앤트워프의 UEFA 유로파리그 조별예선 6라운드 맞대결이다. 이번 경기에서 유리하게 경기를 치루어나갈 팀은 토트넘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보는데 조별 예선 1위자리를 두고 펼치게 되는 두 팀이라는 사실에서 토트넘으로써는 공격적으로 다시 한번 차이를 만들어 나가주어야 한다. 델리 알리가 리그에서는 로테이션에 빠져있지만 유로파를 통해 컨디션을 끌어 올리고 있고 유럽 최고의 공격 듀오인 손흥민과 케인의 합은 놀랍기만 합니다. 원정에서 라인을 내리고 수비적으로 임할 앤트워프를 홈에서 두들길 것으로 보이는 토트넘이 승리하고 조 1위로 올라갈 것으로 보인다. 이제껏 그랫듯 이번에도 로테이션으로 선발 명단이 꾸려질 것으로 보이며, 손흥민과 케인 등 주축 자원들이 적은 시간만 뛸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번 경기는 토트넘의 승리를 예상한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