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지난 19일 프리미어리그(EPL) 24라운드 레스터시티와의 홈경기에서 3-0으로 승리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 후반에 걸쳐 래시퍼드가 멀티 골을 기록하는데 성공했으며 이후 61분 산초까지 득점에 가세하면서 비교적 쉽게 승점 3점 확보에 성공했습니다. 최근 5경기 무패(3승 2무)로 준수한 흐름을 유지하고 있으며 바르셀로나와의 1차전 원정에서 무승부를 거두면서 절반의 성공을 거두는데 성공했습니다. 래쉬포드의 경우 압도적인 득점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산초를 비롯해 페르난데스, 카세미루 역시도 폼이 상당히 좋은 모습입니다. 수비진 역시도 10경기를 소화하는 동안 단 6실점에 그칠만큼 강력한 수비력을 유지하고 있고 홈에서는 10경기 9승 1무로 극강의 홈강세를 유지하고 있는 상황, 다만 바르셀로나와의 다섯 차례 맞대결에서는 1승 1무 3패로 열세를 나타내고 있어 이는 주의가 필요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P9atD

 

곰곰 카페인 프로틴바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바르셀로나
지난 20일 라리가 22라운드 카디스와의 홈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 43분 로베르토, 45+1분 레반도프스키의 득점에 힘입어 일찌감치 승기를 확정지었습니다. 1차전 맞대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한 채 진한 아쉬움을 남겼으며 다소 불리한 상황에서 이번 일정을 소화하게 되었습니다. 그나마 이번 일정을 앞두고 카디스전에서 승리하며 리그 레알마드리드와의 격차를 다시금 벌리는데 성공했으며 최근 10경기에서 9승 1무의 압도적인 성적을 거두면서 선수단의 분위기와 에너지 레벨이 절정에 달해 있습니다. 레반도프스키의 경우 이적 후 꾸준하 득점포를 가동하면서 경이로운 득점력으로 팀의 공격을 책임지고 있으며 하피냐와 안수파티를 비롯해 다른 선수들의 득점 지원까지 뒷받침되고 있는 상황, 크리스텐센과 아라우호 등이 포진한 수비진 역시 최근 5경기에서는 3실점만을 허용했을정도로 견고한 수비조직력으로 팀 상승세에 보탬이 되고 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원정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1승 1패의 성적을 거두고 있는 바르셀로나입니다.

 

 

 

맨유 승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