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럼
지난 19일 프리미어리그(EPL) 24라운드 브라이튼과의 원정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을 득실점 없이 마쳤지만 이후 들어선 후반전에서 88분 솔로몬의 선제골이자 결승골에 힘입어 승점 3점 적립에 성공했습니다. 최근 3연승 포함 5경기에서 무패(3승 2무)로 상승세가 심상치 않은 모습이며 공수 전반에 걸쳐 밸런스 역시 상당히 준수합니다. 공격진의 경우 첼시전을 제외하고는 모두 득점포를 가동할 만큼 나름 안정적인 득점 생산 능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수비진 역시도 무패의 기간 동안 단 3실점만을 허용하면서 견고한 수비 조직력을 유지하고 있는 상황, 미트로비치를 비롯해 윌리안과 레이드, 페레이라, 해리 윌슨 등 막강 2선 자원들이 지원이 잘 이뤄지고 있으며 팔리냐와 리드 등 공수 밸런스가 좋은 볼란치 조합이 있는 상황에서 루키치까지 영입하면서 중원 뎁스를 보강했고 이로 인해 수비 라인의 안정감이 더욱 살아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홈에서는 6승 3무 3패로 강점을 보이고 있다는 점 역시 긍정적입니다. 다만 울버햄튼과의 다섯 차례 맞대결에서는 2무 3패로 단 한차례 승리도 거두지 못하면서 일방적인 열세를 나타내고 있어 이는 주의가 필요한 풀럼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QezCU

 

브라운 베이직 플러스 저자극 유아물티슈 캡형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울버햄튼
지난 19일 프리미어리그(EPL) 24라운드 본머스와의 홈경기에서 0-1로 패배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을 별다른 소득 없이 마무리 지었지만 후반 들어서 49분 선제 실점을 허용했고 이후 정규 시간 종료까지 득점을 기록하지 못한 채 무너졌습니다. 리버풀-사우샘프턴 등을 잡아내며 반등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지만 본머스전에서 발목을 잡히면서 흐름이 꺾이고 말았습니다. 특히 2경기 연속 멀티 득점을 기록하던 공격진이 침묵을 했다는 점은 찜찜한 뒷맛을 남겼으며 현재 리그 15위로 강등권과의 격차가 크지 않아 방심하게 될 경우 자칫하면 순위 역전까지도 허용할 수 있어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상황입니다. 그나마 수비진의 경우 맨시티전 멀티 실점을 제외하고는 실점을 1점 이하로 억제하면서 나름 안정적인 수비력을 구현하고 있으며 쿠냐와 사라비아, 코스타 등이 건재해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다면 득점 생산에는 큰 무리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풀럼과의 원정 다섯 차례 맞대결에서는 3승 1무 1패로 우위에 있는 울버햄튼입니다.

 

 

 

무승부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