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
주중 챔스 일정을 소화한 레알마드리드, 리버풀 원정에서 2골차를 뒤집는 관록을 보여줬다. 특히 리버풀전에 강했던 비니시우스가 내리 두골을 터트렸고, 주포 벤제마도 두골을 터트리며 레알마드리드의 공격 공식이 또한번 폭발했다는 것. 최근 이 듀오의 릴레이골이 주춤한 상태였기 때문에 부활 조짐은 이번 더비전에 긍정 요소가 될것으로 보인다. 한편 알라바, 멘디, 호드리고 등 일부 주력들이 부상으로 이탈되는 손실이 생긴 상태여서 실점 위험도가 올라갈 전만이지만 크로스와 추아메니가 컴백하는 중원은 힘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https://link.coupang.com/a/QjPB9

 

하기스 아기 물티슈 캡형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최근 본연의 색깔인 수비가 안정감을 찾으면서 착실하게 승점을 쌓고 있는 아틀레티코는 난적 빌바오를 꺾고 챔스권 자리를 유지했다. 최소한 3위자리 까지는 노려볼수 있는 만큼 이번 마드리드 더비전은 중요한 매치업. 수비는 극강의 폼을 회복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아쉽다면 공격에서 화력이 저조하다는 점이 걸림돌이다. 홈에 비해 원정 경기력이 상대적으로 좋기 때문에 반전도 기대해 볼수 있으나 레알마드리드 원정에서 승점 3점을 잡아낼려면 결국 공격에서 득점을 해줘야 가능하기 때문에 그리즈만, 모라타 듀오가 최근 폭발적인 득점력을 선보이는 수준은 아니기 때문에 공격쪽에서 걸림돌로 지적된다. 여기에 활동량이 많은 데폴, 콘도그비아가 부상으로 출전이 어려울 것으로 보여 중원 손실도 생겼다.

 

 

 

레알마드리드 승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