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한달 무료체험 신청 및 해지방법 / 넷플릭스로 영화 드라마 보기

 

 

 

 

 

 

 

 

요즘 드라마나 영화를 시청하려고 하면 가장 핫한 것이
넷플릭스죠^^ 많은 분들이 아마 사용하고 계실꺼지만,
아직 사용하지 않으신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넷플릭스
신청 및 해지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한달동안
무료로 체험이 가능하니 모두가 공짜로 이용해 보아요!
정말 후회하지 않을꺼에요! 집순이 분들에게는 ㅎㅎ

 

 

 

 

 

 

 

 

넷플릭스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위와 같은 페이지가
나타나게 될겁니다. 그럼 한달 무료 이용신청을 클릭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서 진행을 하게 됩니다.

 

 

 

 

 

 

 

 

1단계 원하는 멤버십 서비스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총 3가지
멤버십이 있는데 한달동안 무료로 즐길수 있으니 당연히
혜택이 제일 많은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선택하면 되세요.

 

 

 

 

 

 

 

 

2단계 계정 등록하기 입니다. 사용하는 계정, 즉 기억하기
쉬운 계정과 비밀번호를 사용해서 등록하시면 됩니다.

계정과 비밀번호 혹시 잊어버릴수도 있으니, 다른곳에

예비로 적어 두는것도 좋은 방법 입니다.

 

 

 

 

 

 

 

 

3단계 결제정보 등록하기 입니다. 넷플릭스는 현금으로 결제
하는것은 불가능하고, 오직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답니다. 결제되는 것은 아니고 기본정보만 입력하는
것이니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완료하면 됩니다.

 

 

 

 

 

 

 

 

짜잔~ 그럼 넷플릭스에 가입이 완료됐습니다. 정말 쉽죠?ㅎㅎ
인터넷, 컴퓨터 조금만 만지는 사람들도 정말 쉽게 넷플릭스
한달 무료체험을 신청할수가 있답니다.

 

 

 

 

 

 

 

 

이제 보고 싶은 프로그램 및 영화를 선택해서 마음껏 즐기는
일만 남으셨어요. 검색하셔도 되고, 최근 뜨는 콘텐츠도 처음에
알려주니 보고싶은 것만 클릭해서 시청하시면 된답니다^^

 

 

 

 

 

 

 

 

마지막으로 한달되기전에 해지 하는 방법 입니다.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를 하려면 계정에 들어가셔댜 되는데요, 계정에
들어가시면 왼쪽부분에 멤버십 해지라고 나와있습니다.

클릭 한 다음 해지절차를 밟으면 해지가 완료!


한달이 되기전에 핸드폰으로 미리 연락이 온다고 하니, 한달
무료체험만 하실분들은 한달이 되기전에 꼭 해지를 하세요.
그럼 모두들 즐거운 시청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ㅎㅎ

 

 

  

Posted by 달바라기s

 

 

 

 

 

 

토트넘

 

토트넘은 근래 치른 3경기에서 케인, 알리 없이 어떤 운영을 펼쳐야 하는지 확인하였는데 요렌테의 프리미어리그 내 입지는 쇠약 그 자체지만, 적어도 주변 2선에게 기회를 열어주는 능력은 남아 있습니다. 물론 UCL챔피언스리그 무대 안에서까지 그 영향력을 유지 할 가능성은 극히 낮아 보이며 하지만 손흥민은 치명적인 첨병의 기능을 맡아 볼 수 있는 중요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최근 도르트문트와의 맞대결에서도 골 맛을 본 전래가 있으며 실제로 도르트문트의 좌-우 측 후방은 다소 느슨한 편이기 때문에 빠른 전환이 가능하다면 충분히 유효 상황을 노려 볼 수 있습니다. 베르통언과 알더베이렐트의 몸 상태에는 무리가 없으나 수비 라인은 견고하지 않으며 특히, 상대의 왕성한 압박을 뿌리 칠 수 있을 정도의 볼 관리 기능은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도르트문트

 

최근 일시적으로 흔들리고 있는 도르트문트는 앞서 치른 3경기에서 2무1패 7득점7실점을 기록 중이며 맞대결 상대가 프랑크푸르트, 베르더 브레멘, 호펜하임 등 껄끄러운 팀들이였음을 고려 할 필요가 있겠지만 어찌됐든 분위기 저하에 영향을 미칠 수 밖에 없는 요소 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2선 핵심' 로이스의 이탈은 꽤 큰 변수가 될 수 있는데 허벅지 부상으로 인해 이번 경기에 출전 할 수 없게 됐음을 참고해야 하며 괴체를 활용함으로써 대안을 모색하려고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최근 '좌측 풀백' 게헤이루를 2선으로 끌어 올려 활용하고 있는데 이 부분이 탁월한 선택이 되고 있으며 '공격적인 우측 풀백' 하키미를 좌측 후방에 배치하며 공격력을 극대화 시키면서 측면 활로를 열고 있습니다. 다만, 이 조합의 특성상 측-후방 대응이 견고하게 이뤄지는 않기 때문에 공격적 측면으로는 장점 발휘가 용이하겠지만 약점 노출 가능성 역시 적지 않아 보입니다.

 

 

 

 

 

 

 

 

최종분석

 

델레 알리와 해리 케인이 결장가능성이 매우 높지만 손흥민과 에릭센 등이 꾸준히 활약하고 있으며, 특히 최근 손흥민의 퍼포먼스는 EPL 탑급이며 도르트문트 상대로도 득점력이 매우 좋은 편이다. 도르트문트는 로이스가 결장하고 피슈첵도 발뒤꿈치 부상으로 결장가능성이 있는 상태이며, 개인능력과 펄스나인을 활용하는 도르트문트의 공격이 주효할 수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원정에서는 수비이후의 역습을 노릴 것으로 보인다. 양 팀 모두 득점에 성공할 것으로 보이지만 수비력이 뛰어난 두 팀의 경기는 승부를 내기 쉽지 않아 보인다. 이번 경기는 박빙의 승부로 보고있으며, 홈팀 토트넘의 우세속에서 경기가 펼쳐질것으로 보인다. 이번 경기는 무승부 or 토트넘 약 우세 승으로 예상한다.

 

 

 

Posted by 달바라기s

 

 

 

 

 

아약스

 

아약스는 앞서 치른 조별 예선 경기에서 단, 1패도 허용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거함' 바이에른 뮌헨과의 승부에서도 1승1무라는 쾌거를 거뒀으며 나름의 강팀 대응 메뉴얼을 갖추고 있다고 봐도 좋은 부분 입니다. 선수단의 구성은 지난 바이에른뮌헨과 격돌 했을 당시와 큰 변화가 없고 '좌측 센터백' 외버 대신 노력한 블린트를 배치하고 기존의 블린트 자리였던 중원에는 다재다능한 쇤을 배치하면서 약점을 틀어 막는다는 구상 입니다. 중원 장악이 어려운 상황이라면 언제든 측-후방을 공략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주력 플랜의 짜임새가 남다르며 타디치, 지예흐, 데용, 판 더 베이크, 간 결집력이 좋은 편이고 체격 조건은 아쉽지만 민첩성과 주력을 활용한 역습이 가능하다는 점이 매력적 입니다. 여기에 홈의 이점까지 버무린다면 선전을 기대 할 만한 조건은 충족되지만 '핵심' 데용의 몸 상태가 썩 좋지 않다는 점은 감안해야 합니다.

 

 


레알 마드리드

 

레알마드리드는 솔라리 감독 체제 하에서 일종의 질서를 되찾았는데 최근 7경기에서 단, 1패도 없이 6승1무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근래 리그 내 페이스가 썩 좋지 않은 아약스에 비한다면 분위기가 좋은 편이지만 물론 안심 할 수 없는데 근래 주축 전력들의 체력소모가 꽤 컸으며 2월7일에는 바르셀로나와 2월10일에는 AT마드리드와 맞대결을 펼쳤습니다. 모두 원정경기였기 때문에 주축선수들을 가동 시킬 수 박에 없었으며 이번 경기를 위해 직전경기를 가볍게 치른 아약스와는 대비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핵심' 베일의 페이스가 썩 좋지 않은 상태에서 비니시우스, 벤제마, 바스케스에 의존해야 하며 냉정하게 따져 볼 때, 막강한 화력을 기대해 볼 만한 상황은 아닙니다. 하지만 챔스 DNA가 강한 레알마드리드의 경기력이 부활하고 있다는 부분에 주목해야 할 것입니다.


 

 

 

 

 

 

 

최종분석

 

두 팀의 최근 경기력이 완전히 상반되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전반기 리그에서 단 8골밖에 실점하지 않았던 아약스의 수비진이 후반기 들어 완전히 무너지면서 후반기 5경기동안에 벌써 12실점을 허용하였고 공격진도 다소 기복을 보이면서 좋지못한 반면에 레알마드리드는 카림 벤제마가 부상에서 돌아오면서 완전히 공격이 살아난 모습을 보이면서 바르셀로나와 AT마드리드로 이어지는 라이벌과의 연전을 만족스러운 결과로 이끌어내는데 성공하였다. 이번 경기는 수비의 실수에 의한 승부가 판가름이 날것으로 예상되며, 레알마드리드의 승리를 예상한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