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 김영광 주연의 멜로영화 '너의 결혼식'

영화 후기 입니다. ^^ 로맨틱코미디 달달해~~ㅎㅎ

오랜만에 영화를 감상했는데 요런 달달한 영화여서

연애세포가 막 살아나는듯하네요 ㅋㅋ

 

 

 

 

 

 

 

 

학창시절 교문앞에서 요런 떡볶이 먹는것이

재미이자 낙 이었는데요 ㅎㅎㅎ 영화에서 보니

한번쯤 가서 먹고싶다는 생각이 절로 났어요^^

 

저때는 뭔들 맛이 없겠냐만.. 교복 마지막으로

입어본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네요 ㅎㅎ

 

 

 

 

 

 

 

 

영화는 환승희(박보영)를 보고 반해버린 황우연(김영광).

두 사람의 스토리이며, 승희를 졸졸 따라다닌 끝에

공식 커플이 되려는 찰나에 집안 사정으로 인해

멀리 떠나야 되는 승희가 우연에게 잘지내라는

통화를 끝으로 어딘가로 떠나버리게 되었죠 ㅠㅠ

 

 

 

 

 

 

 

 

우연치않게 승희가 재학중인 대학교를 알게되어서

우연은 죽기살기로 공부를 해서 승희가 다니고있는

대학교에 들어가게 되었죠! 하지만!!! 뚜둥...

 

우연의 앞을 가로막은건 다름아닌 승희의 남자친구 ㅠ

송재림 배우가 승희의 남자친구 역할로 나온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화를 보면 알게되요 ㅎㅎ 스포 없어요!ㅎ

 

 

 

 

 

 

 

우연의 대학교 친구들입니다! 저는 이분들 너무 좋았어요 ㅎㅎ

특히 제일 오른쪽에 있으신분~ 옥근남(강기영)배역 하신분!!

요즘 여러 드라마에서도 감초역할로 많이 나오시던데~

연기를 능글맞게 어쩜 저렇게 잘하시던지 ㅎㅎ

 

이 영화에서 저 배우분 기억에 남는 대사가 있는데

지나가는 여대생에게 슬쩍 말을 걸면서

 

"저기요~ 제가 신입생 이라서 길을 잘몰라서 그러는데,

그쪽 마음으로 가는길은 어디에요?" 라는 대사 ㅋㅋ

 

와 진짜 이거듣고 빵 터졌네요 ㅎㅎㅎ 굿굿^^

 

 

 

 

 

 

 

 

승희가 해외로 파견으로 몇년간 근무를 하러 나가야 되는데

그걸 갔다오라고 말해주는 우연. 이 부분은 현실에서도

정말 고민이 많이 되는 거죠 ㅠㅠ 나라면 흔쾌히 가라고도,

가지말라고도 못하겠어요.. 몇년동안이나 못보고 지낸다면;;;ㅋ

 

아무튼 스포는 최대한 안했구, 영화를 보면 재미는 있을거에요!

개인차이는 있겠지만, 저는 재미있게 봤는 영화네요 ㅎㅎ

재미없게 본 영화는.. 전 후기를 적지 않는답니다!ㅋㅋㅋ

재미없는 영화 후기는 그걸 적는 시간이 아까워서 ^^;; ㅋ

 

 

 

 

 

 

 

 

연애세포를 조금이나마 살려주게 해준 영화 '너의 결혼식'

주인공들끼리 잘되는 해피엔딩?의 마무리는 아니였지만

나름 연애에대해 돌아보고, 결혼에 대해 알게해주는

그런 영화였던것 같습니다! 이상 영화 후기 였습니다^^

 

 

Posted by 달바라기s

 

 

 

 

 

 

 

아스널


아스널은 풀럼을 원정에서 5-1로 대파하고 파죽의 공식경기 9연승 행진을 질주했다. 리그 5위까지 치고 올라가며 최상의 분위기 속에서 A매치 휴식기를 맞이한 상황. 벵거 감독이 물러나고 에메리 감독이 부임함에 따라 당분간 과도기적 시기를 보낼 것이란 예상이 지배적이었으나, 당초 기대보다 빠르게 새 판을 짜는데 성공한 모습이다. A매치 휴식기 동안 부상에서 회복한 DF 소크라티스, GK 체흐는 이번 월요일 복귀 가능성이 있다는 소식. 반면 DF 코시엘니는 복귀까지 좀 더 시간이 필요하다. 소크라티스 결장시 DF 무스타피-홀딩이 중앙 수비진을 책임지게 될 전망이다. 아무래도 이쪽을 아킬레스건으로 손꼽을 만하다. 레스터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3승 1무 1패로 뚜렷한 우위를 나타내고 있다.

 

 

 

레스터시티


레스터 시티는 홈에서 에버턴에게 1-2로 무릎을 꿇고 리그 2연승 행진에 마침표를 찍었다. 크게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초반 행보를 거듭한 끝에 10위에 랭크되어 있는 상황. 에이스 MF 마흐레즈를 맨시티로 떠나보냈음에도 불구, MF 매디슨이 그 공백을 기대 이상으로 잘 메워주고 있다는 점이 고무적으로 다가온다. FW 바디, 이헤나초를 비롯한 공격수들의 폼도 그리 나쁘지 않은 상태다. 단, 상위권 강호들의 발목을 잡아챌 만한 전력 및 기세인지 여부에는 다소간 의문부호가 남는다. 기존 부상자들 외에 DF 모건이 지난 경기 퇴장으로 결장이 불가피해졌다는 소식. DF 에반스가 그 공백을 대체할 수 있어 큰 걱정거리는 없어 보인다. 아스널 원정에선 11연패 포함, 1973-74 시즌에 거둔 2-0 승 이래 오랜 기간 승전보를 울리지 못하고 있다.

 

 

 

 

 

 

 

 

상대전적

 

최근 10경기 상대전적은 아스널이 레스터시티를 상대로 5승2무1패로 앞서 있으며, 가장 최근 대결에서는 레스터시티가 3-1로 승리를 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10경기 전적은 현재 아스널이 9연승중으로 최고의 컨디션을 보이는 반면, 레스터시티는 4승1무6패의 부진한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최종분석

 

연승을 거듭 중인 아스널에겐 부상자 문제가 상당하지만 나머지 선수들이 빈 자리를 잘 메워주고 있다. 리스본 원정에 앞서 갖는 이번 레스터전은 경기력 상승을 위한 좋은 기회라고 볼 수 있는 무대다. 휴식기 직전 에버턴에게 덜미를 잡힌 레스터에게는 반전이 필요한 승부지만, 최근까지의 흐름은 썩 좋은 편이 아니었다.

수비 위주의 역습에서 공격으로 어느 정도 전개가 잘 이뤄질 지도 생각해봐야 할 부분이다. 레스터가 역습에 중점을 두고 이번 아스널전을 치를 가능성이 높지만, 아스널이 그동안 보여준 경기력에 초점을 충분히 맞춰볼 만한 승부다. 레스터가 역습으로 어느 정도 버티는 모습을 보일 수는 있어도 승부를 가져가기는 어려워 보인다. 아스널의 무난한 승리가 예상된다.

 

 

Posted by 달바라기s

 

 

 

 

 

넥센


투수진과 타선진의 조화로 연승에 성공중인 넥센입니다. 시리즈 종결을 노리기 위해 브리검은 선발투수로 내세웁니다. 브리검은 홈에서 한화를 상대로 쾌투를 기록했다는 점은 기대를 걸게 하는 부분입니다. 이번 시즌 홈에서의 장타율이 원정보다는 조금 더 낫다는 것이 긍정적이지만 유독 한화를 상대로 원정에서 강했고 홈에서 부진했다는 점이 변수가 될 소지가 있습니다.

넥센의 선발투수 브리검은 1171홀드 3.84의 평균자책점으로 와일드카드 결정전 이였던 1016일 기아와의 홈경기에서 6이닝 5피안타(1홈런) 4볼넷, 5K, 4실점 노디시전을 기록했습니다. 정규시즌 마지막 5경기에서 4승을 기록했으며 9월 이후 7경기 4, 2.80 기록으로 팀 내 가장 믿음직한 모습을 보여 준 모습입니다. 가을야구에서도 뛰어난 위기관리 능력을 선보이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올 시즌 홈에서 734.14의 평균자책점과 상대전 2경기 1, 4.50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한화


투수진의 난조로 인해 그대로 연패로 이어진 한화입니다. 반격을 위해 장민재를 선발투수로 내보냅니다. 장민재는 선발로 등판했을때 SK를 제외한 다른 팀과의 상대로는 투구가 별로 좋지 않았었고 넥센을 만나면 투구가 와르르 무너졌다는 큰 문제가 있었습니다. 금년 홈보다는 원정에서 부진하다는 문제는 시즌 내내 발목을 잡았지만 의외로 고척돔에서의 타격은 좋았던 점이 승부를 걸어볼 만 합니다. 다만 불펜의 가을 야구는 고민을 좀 해봐야 할 듯 합니다.

한화의 선발투수 장민재는 621홀드 4.68의 시즌 평균자책점으로 103경기 모두 불펜으로 나와서 12.1이닝 3실점을 기록했으며 선발로서는 9월에 3경기 등판해서 11, 15.2이닝 7실점을 기록했습니다. 올 시즌 선발 3경기+불펜으로 31경기에 나와서 팀의 마당쇠가 되어준 베테랑 투수이지만 포스트시즌은 첫 경험이 되는 상황으로, 올 시즌 원정에서 211홀드, 3.86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고 상대전 5경기 모두 불펜으로 나왔었습니다.

 

 


최종분석


홈에서 열린 2경기 모두 한화는 아쉬운 패배를 하고 말았습니다. 그나마 고척원정에서 좋은 경기를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 승부를 걸수 있는 이유는 충분하지만 장민재가 원정에서 잘 버텨내지 못한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그리고 상대는 홈에서 강한 브리검이고 넥센은 홈에서의 타격전에는 확실히 특화가 되어 있는 팀입니다. 홈의 잇점을 가진 넥센이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Posted by 달바라기s